뒤로가기
교육·문화·봉사·기부
동구동 송헌장학회, 취약 계층 청소년 의류 후원
2019. 12. 03 by 페이퍼뉴스

구리시 동구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123일 동구동 송헌장학회(회장 김용호)의 후원으로 취약 계층 청소년들에게 롱패팅과 후드티 셋트 20(32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날 겨울 의류 전달은 취약 계층 가정의 청소년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송헌장학회는 동구동 취약 계층 청소년들에게 매월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결연 학생들에게 롱패딩을 지원해 지역 사회에 훈훈함을 전했다.

송헌장학회는 16명의 회원들과 함께 지난 14년간 꾸준하게 취약 계층 청소년들을 지원해온 구리시 대표적인 청소년 후원 단체이다. 그리고 이러한 기부 문화 확산의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527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인증하는 나눔리더스클럽에 구리시 1호이자 경기북부 1호로 가입되기도 하였다.

나눔리더스클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인증하는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으로 모임·단체가 3년 내에 1,000만원 이상 기부하거나 기부를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다.

 

한양광 동구동장은 오랜 기간동안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송헌장학회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