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경기도 북부 시․군 의장 협의회서 선정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 김지훈 의원과 이영환 의원이 12월 4일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경기도 북부 시․군 의장협의회 제90차 정례회에서‘제5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경기도 북부 시‧군 의장 협의회가 주최한 이번‘제5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시상식은 지난 1년간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지방의회의 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주민참여소통분야, 행정개선분야, 의정연구발전분야 등 총 10개 분야에서 활동이 우수한 의원 15명을 선정하였다.
남양주시의회에서는 김지훈 의원이 ‘의정연구발전분야’ 이영환 의원이 ‘행정개선분야’에서 각각 수상했다.
김지훈 의원은 시민에게 불편을 주는 불합리한 법․제도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동료의원들 간의 상호협조와 화합을 도모하며 교량 역할자로 합리적인 의회운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정연구발전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이영환 의원은 행정사무감사에서 날카로운 비판과 함께 합리적인 대안제시로 행정개선에 기여하고 지역현안사항 해결에 성심을 다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수상한 김지훈, 이영환 의원은 “이번 상을 시민을 위해 더욱 힘써 달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시민의 대변자로서, 시정에 대한 감시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살기 좋은 남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페이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